>이용안내>FAQ
출고는 주 몇 회인가요? 배송기간도 알려주세요.
출고가 되었는지 알려면, 매일 amoo 홈피에 들어와서 확인해야 하나요?
국내 택배회사는 어느 곳인가요?
미국센터 출고 후 배송 및 통관진행상황이 궁금해요.
배송예치금은 언제, 얼마큼, 어떻게 넣나요? (환급 추가)
쇼핑몰 선택에 없는 사이트는 배송, 결제대행이 안되나요?
<필독> 아마존 주문시 주소를 선택하라고 나와요.
언제 출고되나요?
한국에서 제품을 받았는데, 오배송(사이즈, 색상 등)이나 상품 누락이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등급에 대해 알려주세요.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제이크루 배송대행 가능한가요?
아베크롬비 클리어런스 제품도 결제대행 가능한가요?
결제대행 예치금 차감이 왜 2번 되나요?
결제대행 주문은 언제 들어가나요?
노데이터건(이미 도착된 상품)은 amoo전달사항에 적으면 되나요?
free gift [샘플 가격 기재방법]
인보이스를 함께 보내주시나요?
비타민은 몇 개까지 통관 가능한가요?
할인 후 가격으로 신청서 작성하나요?
재포장 가능한가요?
합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출고보류 / 묶음보류 -> 어떻게 다르나요?
리턴 방법을 알려주세요.
관, 부가세도 AMOO 계좌로 입금하면 되나요?
각종 수수료에 대해 알려주세요.
트래킹넘버를 꼭 입력해야 하나요?
파손위험이 있는 제품의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부피무게가 적용되나요?
미국 내 모든 사이트 결제대행이 가능한가요?
트래킹넘버로 조회한 무게와 실무게가 달라요.
관, 부가세율이 궁금해요.
관,부가세 정산시 배송비는 amoo 요율대로 계산되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