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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6-11-23 12:13
연말 입출고 진행 안내 (노데이터 방지 협조)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5,578  
1년 중 가장 바쁜 블랙프라이데이 및 연말 세일 기간입니다.
저희 AMOO와 미국센터에서는 이에 대비하여 
작업 인원 보강과 설비 증강으로 보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정확한 오더넘버, 트래킹넘버 등록


정확한 오더넘버와 트래킹넘버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
센터 도착 전에 반드시 신청서를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임시저장 상태는 센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신청] 버튼을 클릭해서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혹, 트래킹넘버 확인이 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트래킹 추가등록]에서 추후 등록할 수 있으니,
주문 후 바로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일부 첨부 인보이스 상의 오더넘버와 실제 주문시 받은 오더넘버가 다른 특정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정확한 트래킹넘버가 필수입니다.
누락시 노데이터로 분류됨에 따라 작업이 지연됩니다.
ex) H&M, DKNY, EASTBAY, LASTCALL(NIEMAN MARCUS), SAKS FIFTH


2. 정확한 상품명 기재


상품명 란에는 정확한 상품명만 기재, 브랜드명은 상품명에서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Polo Ralph Lauren Suffield Relaxed-Fit Chino -> Suffield Relaxed-Fit Chino


3. 정확한 사이즈 기재 -> 기본적으로 US 사이즈 기준 등록


단, 아래 일부 사이트는 제외
- 아마존 의류(중국산) : 사이즈 규격이 아닌 일반 사이즈명으로 기재
ex) 90/100 으로 표시되어  입고되는 상품의 경우, 그대로 90/100 으로 기재
- YOOX/ASOS 의 경우, EUR 사이즈만 표시되므로, EU 사이즈로 기재


4. 묶음배송


2~3개 그 이상의 브랜드/상품을 묶음배송 할 경우,
센터 도착일이 1~2주 혹은 3주 이상에 걸쳐질 경우엔 입출고 작업이 크게 지연됩니다.
묶음시엔 가능한 한 센터 예상 도착일이 비슷한 브랜드/상품끼리 묶어주시기 바랍니다.


5. 상품 주문시, 오더당 상품 수량 및 관련 주문서의 최소화


한 패키지에 너무 많은 상품이 있거나, 너무 많은 주문서로 분산 입고시,
입출고 작업이 크게 지연됩니다.                       
ex) 짐보리의 경우, 한 주문건으로 다량의 상품 입고 및 분산 입고로 인해 지연 작업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 내용이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상품 센터 도착 전 신청서 작성 및 트래킹넘버 등록입니다.

한 번 노데이터로 분류된 상품은 입출고 작업시 2~5배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는 정상적으로 신청서 작성 및 트래킹넘버 등록을 하신 다른 고객님들의 입출고 작업 지연의 원인이 됩니다.

부득이한 경우,
노데이터(상품 도착 후에 신청서 작성 또는 트래킹넘버 추가등록시엔)
반드시 배송대행 Q&A 게시판으로 알려주셔야만 센터에 확인 요청 가능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확인이 무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 AMOO요청사항에 알려주시면 확인되지 않습니다. 꼭 Q&A 게시판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정상 입고상품이 우선시 작업되기 때문에 노데이터 상품들은 입출고 작업이 많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들에 대해 최대한 협조해 주시면,  
주 6회 출고 및 추가 작업으로 인해 금년에는 더욱 원활한 물량 처리 및 입출고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