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공지사항
 
작성일 : 15-02-24 16:13
수하인명 정정시 => 사유서, 오더내역, 카드승인내역 필히 제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35,274  
미국센터에서 출고된 이후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정정될 경우, 
기존엔 사유서만 세관에 제출되면 통관 가능하였지만,
금일부터 세관지침 변경으로 인해
구매자의 성함이 기재되어 있는 [오더내역]과 [카드승인내역]을 추가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자필서명"이 포함된 사유서 포함)

① 수하인명 정정
② 개인통관고유부호 오류로 인한 수하인명 정정

실제 구매자 성함과 변경할 성함이 불일치 할 경우엔 수하인명 변경이 불가합니다.

정정시 보통 1~2일 정도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이름 오류, 개인통관고유부호 오류일 경우
기존처럼 AMOO 사이트 내 쪽지로 안내해 드리며,
고객님께서 사유서 발송을 원하실 경우엔 회원정보에 있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사유서 양식을 첨부화일로 보내드립니다.

해당 화일을 다운받아 "해당 내용 작성"과 "자필서명" 후 스캔받아 주시고,
주문하신 사이트의 오더내역카드승인내역을 함께
amoo21@hanmail.net 으로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이메일 제목은 접수번호 "amoo 접수번호 (해당 실제 접수번호 D000000번) 사유서" 라고 적어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  최초 신청서 작성시 정확한 이름과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