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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5-27 15:15
수하인명 및 주민등록번호 정정 - 사유서 필히 제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39,284  

수하인명 정정시 세관 제출서류가 변경되었습니다.(2015.02.24)
아래 링크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amoo21.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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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센터에서 출고된 이후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정정될 경우, 금일부터는 반드시 사유서를 제출해야 통관진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① 수하인명 정정
② 주민등록번호 오류로 인한 수하인명 정정

기존엔 세관으로 변경된 이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전송하여 통관 진행을 하였지만,
금일부터는 반드시 "자필서명"이 포함된 사유서를 제출해 주셔야만 수정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적하목록정정으로 진행되며, 보통 1~2일 정도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이름 오류, 주민등록번호 오류일 경우
기존처럼 AMOO 사이트 내 쪽지로 안내해 드리며,
회원정보에 있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사유서 양식을 첨부화일로 보내드립니다.

해당 화일을 다운받아 "해당 내용 작성"과 "자필서명" 후 스캔받아
amoo21@hanmail.net 으로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이메일 제목은 접수번호 "amoo 접수번호 (해당 실제 접수번호 D000000번) 사유서" 라고 적어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  최초 신청서 작성시 정확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